당신의 휴가 숙소를 위해 저희의 탑 10 핵심사항을


기본 편의용품을 제공해서 게스트를 기쁘게 하고, 점수를 더 따두라는 것입니다! 저희 체크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와이파이(WiFi):
손끝 하나로 세계와 연결되는 접속의 세계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저희가 리스트의 일순위로 뽑을만큼 와이파이는 여행의 필수조건이 되었습니다! 비용이 걱정되신다면, 요금에 반영시키시면 됩니다.

2) 여행용 멀티 아답터:
여행 중 쉽게 잊어버리는 물품 중 하나가 멀티 아답터입니다. 여행가서 가장 황당한 경우죠! 집 안의 메인 스위치 주변에 몇 개의 멀티 아답터를 구비해 놓으시고 환영 가이드에 다음 손님을 위하여 반드시 돌려달라고 안내해 주세요.

3) 응급 약품함:
사고는 언제 어디서든 일어나기 때문에 대비가 최선입니다! 기본적인 물품 – 일회용 반창고, 탈지면, 가제, 가위 그리고 화상연고 – 를 갖춰 놓으세요. 두통과 알레르기 발생 시 복용할 수 있는 항히스타민제와 진통 해열제도 갖춰놓으시면 좋습니다. 태풍과 자연재해가 많은 곳이라면, 응급 약품함 옆에 손전등과 양초도 준비해 주세요!

4) 세면용품 (화장지, 비누와 샴푸):
첫째날, 게스트가 아직 슈퍼마켓에 들리지 않았을 때를 대비하여 화장지와 간이 세면용품을 준비해 두시면 좋습니다.

5) 헤어 드라이어:
생각해 봅시다, 누구도 여행가방에 헤어 드라이어를 챙기고 싶어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특히 어떤 계절에는 머리가 착 달라붙어 젖은 채로 지내고 싶어하지도 않지요! 슈퍼마켓에 가시면 20달러 정도의 저렴한 헤어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게스트가 싸구려라고 불평할 일은 절대 없습니다!

6) 다림판:
다리미와 다림판을 여행가방에 넣고 보면 이것이 가져갈 만큼 중요한 물건일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멋지게 차려입고 시내에 나가고 싶다면 꼭 필요합니다. 저희를 믿어보세요!

7) 간단한 다과 – 커피, 차, 크리머, 비스킷 등:
많은 양을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 간단한 다과를 들 수 있으면 좋겠지요! 가게들이 문을 열지 않는 아침 일찍 혹은 저녁 늦게 도착하는 게스트들이 많다면 도움이 됩니다!

8) 식기와 조리기구:
당신의 집 전체를 빌린다는 것은 조리가 가능한 주방까지 함께 빌린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식기와 조리기구가 없다면 그것은 공간의 낭비!…저희는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요리를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표준은 지키셔야 합니다: 접시, 그릇, 컵, 유리잔 그리고 조리기구. 몇 세트나 준비해야 하냐구요? 일반적인 가족/단체 휴가로 4명 분이면 좋습니다 – 더 많아도 나쁠 것은 없습니다!

9) 양념 – 소금, 후추, 설탕:
제가 휴가 중 요리할 때 맞닥뜨렸던 가장 큰 비극은, 양념을 두고왔던 것입니다! 너무나 기본적인 일상품이기 때문에, 슈퍼마켓에서 쇼핑할 때도 자주 잊어버리고는 하죠. 때문에, 비상 시를 대비하여 주방 선반에 소금과 몇몇 양념을 놓아두세요. 보관기간이 길기 때문에, 자주 바꾸어주지 않아도 됩니다!

10) 청소 도구:
매일 청소를 하는 호텔과는 달리, 대부분의 저희 게스트들은 일상적인 청소를 스스로 합니다. 때문에 청소도구를 준비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최소한 빗자루, 쓰레받기, 대걸레와 양동이는 비상 시 어질러졌을 때를 대비해서 갖추어 놓으세요!


 

이전 스트레스 없이 성수기를 보내기 위한 5가지 팁
다음 당신의 2017년 휴가를 위한 최고의 휴가지들

댓글 없음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