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의 추천 벚꽃 명소


오사카는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현대적이고 멋진 건축물, 역동적인 나이트라이프, 다양하고 맛있는 거리 음식 등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부엌”이라고도 불리는 오사카는 큰 규모의 경제 중심지이면서 아름다운 자연 환경까지 갖추고 있죠.

아래에서 벚꽃 명소를 확인하신 후, 오사카 여행 시 잊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오사카성

 

16세기에 만들어진 이 성은 전 세계 여행객이 찾는 매우 유명한 일본 관광 명소 중 하나예요. 4,000그루나 되는 벚나무가 있어 벚꽃 구경하기에 좋은 명소로도 유명하죠. 봄에는 많은 사람이 몰리니 벚꽃 명당 자리를 잡으려면 조금 서두르시는 것이 좋아요.

오사카 조폐박물관

오사카 조폐박물관에는 벚꽃 명소로 잘 알려진 정원이 있어요. 이 정원은 벚꽃놀이 기간에 일주일 동안 일반 시민의 입장이 허용됩니다.

엑스포 기념 공원

큰 규모의 이 국립 공원 곳곳에서는 5,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벚꽃을 보실 수 있어요. 지난 Expo ’70 당시 만들어진 태양의 탑도 유명한 볼거리이죠. 큰 규모와 한눈에 모든 경치를 조망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벚꽃 구경 시 이 공원을 찾습니다.

올해 오사카에서는 3 25일을 시작으로 4 2일경에 만개한 벚꽃을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벚꽃 여행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벚꽃 명소에서 가까운 다음 HomeAway 숙소를 확인해 보세요!

오사카의 널찍한 주택

3층 구조의 넓은 숙소로 대규모 단체가 이용하기에 좋으며 남바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감각적인 가구가 배치되어 있으며 낮은 좌석이 많아 매우 편리하죠.

이 HomeAway 숙소 보기

오사카의 아름다운 빌라


전통 및 현대적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숙소로 쇼지역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본식으로 꾸며진 다다미 방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외 다른 공간은 황갈색 톤의 세련된 벽 장식 및 가구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HomeAway 숙소 보기

히라노의 고급 아파트


오사카의 오래된 거리 중 하나에 위치한 침실 5개의 아파트로 공간이 넓으며 필요한 모든 가구가 갖춰져 있습니다. 호스트가 무료 아침식사(할랄 등의 특정 음식도 요구 시 제공)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편의점, 박물관, 공원, 벼룩시장 등이 가까이에 있어 매우 편리하죠.

이 HomeAway 숙소 보기

이전 교토에서 벚꽃 감상하기 좋은 곳
다음 2018년, 서울의 벚꽃명소는 어디일까?

댓글 없음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