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서 벚꽃 감상하기 좋은 곳


교토는 일본 특유의 옛스러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곳이에요. 약 1,000년간 일본의 수도였기 때문에 천년의 수도라 불리죠. 풍부한 역사와 고대 문화까지 엿볼 수 있어, 봄이 되면 벚꽃과 함께 여러 볼거리를 즐기려는 많은 여행객이 교토를 찾습니다.

교토의 인기 벚꽃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요미즈데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기요미즈데라는 1,2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절로, 교토의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벚나무와 단풍나무, 다양한 색채의 꽃으로 아름답게 물든 풍경을 배경으로 여러 사람들이 벚꽃 구경을 즐기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3월 후반 ~ 4월 초반에는 저녁에 꽃과 화려한 조명이 어우러진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지니 미리 자세한 일정을 확인하세요!

도지

도지에는 특징적인 탑이 있는 것으로 유명해요. 이 탑은 일본의 탑 중에서 가장 높은 목탑이며, 역사 및 종교적으로 중요도가 높은 만큼 교토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본당에 들어가는 것은 1년에 며칠밖에 허용되지 않지만, 밖에서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다이고지

산 아래에 위치한 이 거대한 절의 경내로 들어가면 멋진 건축물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와요. 그리고 벚꽃 명소답게 아름다운 수양벚나무를 감상하실 수 있죠. 가장 풍성한 벚꽃을 볼 수 있는 시기는 4월 초반입니다.

마루야마 공원

이 공원에서는 바람과 함께 넘실대는 수양벚나무를 보실 수 있어요. 교토의 특징적인 명물로 유명한 벚나무이죠. 24시간 입장이 가능하니 길을 따라 걸으며 다른 수백 그루의 벚나무도 감상해 보세요.

테츠가쿠노미치

철학의 길로 유명한 이곳에는 약 2km의 강 및 돌길을 따라 수백 그루의 벚나무가 늘어서 있어요. 벚꽃놀이 축제 기간에는 단체로 이곳에 놀러와 먹고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볼 수 있죠. 인기 관광 명소라 근처에서 다양한 레스토랑 및 카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카자키 운하 크루즈 및 헤이안진구

오카자키 운하에서 크루즈를 이용하면 종착지 헤이안진구까지 곳곳의 아름다운 벚꽃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강가에서 사원까지 다양한 꽃을 감상하며 벚꽃 여행을 제대로 즐겨보세요!

가모강

봄이 되면 교토 중심가를 흐르는 가모강 주변으로 산책, 사이클링,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한적한 넓은 공간에 자리를 잡고 느긋하게 벚꽃을 구경해 보세요!

하라다니엔 정원

이곳이 벚꽃 명소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거예요. 사유지인 이 정원까지 가는 길이 그리 쉽지는 않거든요. 교통편이 크게 문제가 안된다면, 인파로 붐비지 않는 이 정원에서 늦게 만개하는 아름다운 수양벚나무를 여유롭게 감상하실 수 있어요!

교토에서는 3 29일을 시작으로 벚꽃이 만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4 4 ~ 4 12 정도를 벚꽃 시즌으로 보고 있습니다.

교토를 여행지로 정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아늑한 HomeAway 숙소를 추천해 드려요.

교토의 고급스러운 전통 숙소

침실 4개로 전통적인 분위기가 특징인 숙소이며 게스트를 위한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 10명이 숙박 할 수 있고 지하철이 6분 거리로 매우 가까워요.

이 HomeAway 숙소 보기

교토의 개조된 전통 주택

목조 건물로 된 숙소로 최근 개조되었지만 100여 년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다미 방과 실내 정원이 갖춰져 있으며 역까지 걸어서 12분 정도 걸리죠.

이 HomeAway 숙소 보기

교토의 일본 전통 가옥

관광 명소 아라시야마 인근에 있는 숙소이며 조용한 침실, 식당, 아름다운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변 모든 편의 시설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 HomeAway 숙소 보기

이전 도쿄의 인기 벚꽃 명소 5곳
다음 오사카의 추천 벚꽃 명소

댓글 없음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