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부산의 벚꽃명소 Best 3


제주도 다음으로 가장 빨리 봄이 온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부산 – 이곳에서 벚꽃놀이를 즐겨보세요! 다채로운 부산의 매력만큼 벚꽃이 아름다운 곳도 다양하답니다.

예상 2018 부산 벚꽃 개화시기 : 3월 27일

삼락 생태공원

낙동강 강변을 따라 길게 이어진 삼락 생태공원은 부산에서 사랑받는 벚꽃 명소 중 한 곳입니다. 매년 삼락벚꽃축제를 개최해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지요. 벚나무 간격이 좁아 그야말로 벚꽃 우산을 쓰고 걷는 듯하며, 산책로에는 차가 다니지 않아 어린 자녀와도 안전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맞은편 대저 생태공원과 근처 동서대학교도 부산 벚꽃명소로 손꼽히니 함께 둘러보세요.

달맞이길

부산 야경명소로도 유명한 달맞이 공원에 봄이 찾아오면 또 한가지 볼거리가 생깁니다. 바로 흐드러진 벚꽃이지요! 해운대와 맞닿아 있어 부산여행 중 들리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문탠로드를 주목해보세요. 선탠 대신 달빛을 즐길 수 있다 해 이름 붙여진 이 산책로는 벚꽃길로 유명하니까요. 물론 낮에도 해운대와 어우러지는 근사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황령산 순환도로

부산 드라이브 코스를 찾고 있다면 황령산으로 떠나보세요. 황령산 순환도로에는 양쪽에 벚나무가 터널을 이루고 있는 황령산 벚꽃길이 있어 감탄을 자아냅니다. 잔잔한 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드라이브한다면 더욱 기억에 남겠지요? 좀 더 천천히 즐기고 싶다면 황령산 봉수대 또는 주위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 올라가 보세요. 제법 가파르니 운동화는 필수랍니다.

부산 추천 홈어웨이 숙소

해운대와 가까운 세련된 숙소

  

거실에서, 침실에서 해운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침실 3개, 욕실 2개가 있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지요. 각종 편의시설과 빔프로젝터, 자전거도 있어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숙소를 예약해보세요

아늑하게 머무는 해운대 숙소

단둘이 부산으로 떠난다면 이곳이 필요하겠네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창문이 있는 곳입니다. 지하철역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과 가까워 지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지금 이 숙소를 예약해보세요

해변, 지하철역이 가까운 편리한 숙소

친구들과 함께 부산 우정여행을 떠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두 개의 침실과 거실, 주방이 있어 편안하게 머물 수 있으니까요. 지하철역까지 약 3분 거리에 위치하며, 광안리 해변과도 매우 가깝습니다.

지금 이 숙소를 예약해보세요

부산의 숙소를 검색해보세요

……………………………………………………………………………………………………………………..

회사 소개

HomeAway는 휴가 렌탈 부문의 세계 선도 회사입니다. HomeAway 사이트 네트워크는 세계 190개국 1 2백만개 이상의 휴가렌탈 주택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Expedia 그룹의 계열 브랜드입니다. www.homeaway.co.kr 방문해 주시거나 HomeAway 앱을다운로드 하시고 다음 휴가의 같은 휴가 주택과 스테이를 골라보세요.

이전 2018년, 서울의 벚꽃명소는 어디일까?
다음 일본의 색다른 벚꽃 명소! 잘 알려지지 않은 벚꽃 명소를 확인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