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인기 벚꽃 명소 5곳


도쿄는 잘 정리된 현대식 거주 공간과 일본의 특징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최첨단 도시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전통적인 요소도 많이 남아있어요. 봄에 벚꽃놀이를 즐기는 것도 이러한 전통 중 하나이죠.

도쿄 여행 시 놓치면 안 될 벚꽃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치도리가후치

기타노마루 근처 황궁의 동쪽 정원에서는 수백 그루의 벚나무를 보실 수 있으며, 화려한 벚꽃 축제도 열려요. 좀 더 색다른 경험을 원하신다면 보트를 타고 잔잔한 물 위를 이동하며 벚꽃 관람을 즐겨보세요!

메구로강

부처의 일생(Life of Buddha) 애니메이션을 보셨다면 부처가 걸을 때마다 양쪽으로 꽃이 피어나는 장면이 기억나실 거예요. 벚꽃이 만개한 메구로강 근처에서 마치 영화와 같은 풍경을 즐겨보세요!

요요기 공원 신주쿠교엔

요요기 공원은 도쿄의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로 락 음악, 코미디, 저글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봄에는 벚꽃을 보러 많은 사람이 이곳을 찾죠.

신주쿠교엔도 다양한 벚꽃을 볼 수 있는 명소로 인기가 높아요. 넓은 잔디밭과 평온한 분위기, 봄 특유의 화창한 날씨 등이 어우러져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손꼽힙니다.

우에노 공원

이 공원은 인기 관광 명소로 평상시에도 많은 관광객이 다녀갑니다. 봄에는 중앙 길을 따라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이 몰려요. 피크닉을 즐기러 온 사람 등 이곳은 1년 내내 많은 방문객으로 북적이죠. 일본 최초 동물원인 우에노 동물원과 여러 박물관이 있어 벚꽃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올해 도쿄에서는 3 18일을 시작으로 3 26일경에 만개한 벚꽃을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쿄에서 벚꽃 여행 시 이용하시면 좋을 HomeAway 숙소를 확인해 보세요!

도쿄의 세련된 스튜디오


도쿄의 현대적인 스튜디오 아파트로 아기자기한 예술 작품 인테리어에,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카바네바시역이 5분 거리에 있으며 시내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이 HomeAway 숙소 보기

도쿄의 현대적인 아파트


오모테산도 힐스 가까이에 있는 화려한 숙소로 최대 8명까지 숙박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무료 이동식 WiFi 라우터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 HomeAway 숙소 보기

신주쿠의 넓은 펜트하우스


신주쿠의 세련되고 넓은 숙소로 번화한 쇼핑 거리에 있어 음식점, 카페, 상점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HomeAway 숙소 보기

이전 2018년 띠별 운세에 맞는 추천 여행지
다음 교토에서 벚꽃 감상하기 좋은 곳

댓글 없음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