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없이 성수기를 보내기 위한 5가지 팁


1) 일찍 연락하시고 사전에 요청사항을 확인해 두세요

아무 시간에나 도착해도 되겠지하고 생각하는 분들 혹은 도착 시 5성급 호텔 서비스를 기대하는 분들이 아직도 많다는 것이 불행한 현실입니다. 현재 호스트분께서 사용하시는 환영 이메일을 다시 점검 하셔서 손님들이 어떤 질문을 하더라도 충분히 준비하고 있음을 확인하시고 절망적인 상황에서 빠져나오세요:

  • 체크 시간과 절차를 확실하게 알려주세요: 호스트 분께서 생각하시기에도 현실적이고 적절한 체크 인 시간을 서로 소통해 주세요.
  • 오시는 길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때때로 주변만 돌게 만드는 GPS에만 의존하지 마세요.
  • 고객이 일찍 도착할 경우를 대비해서 주변에서 시간을 보낼 만한 곳의 리스트를 만들어 두세요: 그렇게 하시면 그들은 무료 WiFi에 접속하고, 주변의 커피와 간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HomeAway 함께 범죄 예방을: 게스트들을 직접 대면하고 신분증을 확인해서 신원을 확보해 두세요. 홈오너(homeowner)로서 게스트들이 머물고 떠난 후 발생하는 분쟁과 문제에 대한 또 다른 대비책이 될 수 있습니다.

2) 사전에 준비상태와 필요한 서비스 예약을 확인하세요

게스트들이 많이 드나들고, 당신 혼자서 게스트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면, 예약 확정 후 최대한 빨리 필요한 서비스를 예약하세요. 또한, 깨진 에어컨 혹은 터진 배관 때문에 화가 난 게스트의 전화를 받지 않으시려면 마지막 확인점검을 위한 시간을 따로 준비해 놓으세요!  

 

3) 2017 인상 요금분을 미리 업데이트 하세요

2017년 숙박 요금을 변경할 계획이 있으시면, 지금 새 요금을 등록하시길 권장합니다. 게스트분들이 다가오는 해에 대한 여행 예약을 지금부터 찾기 시작할 지도 모르니 지금부터 서로 오해가 없도록 준비하세요. 지금 단계에서 미리미리 일을 처리해 놓으시면 당신의 휴가를 귀찮은 일 없이 편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4) 사소한 일에 힘쓰지 마세요 기본적인 것에 집중하세요!

관리하시는 숙박시설의 갯수에 상관없이, 게스트와 일일이 의사소통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입니다. 저희가 드리는 충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를 기쁘게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이상으로 힘쓰지 마라! HomeAway를 이용하시는 게스트분들은 주로 자신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개인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기본적인 사항이 확실하게 준비된 것을 더 선호합니다. 모든 예상되는 상황을 대비할 수는 없지만, 기본 준비사항 리스트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 환영 가이드를 준비하세요: 이는 간단한 안내 리스트입니다; 비상연락번호, 세탁기 사용법, 청소 도구 보관 위치, 그리고 전등 스위치 위치 등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수시로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것들은 게스트분들이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편의용품을 제공하세요: 값비싼 목욕 가운을 준비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기본 편의용품을 제공해서 게스트를 기쁘게 하고, 점수를 더 따두라는 것입니다! 저희 체크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5) 레몬향을 맡으세요!

살면서 레몬을 만나게 되면…손에 쥐고 냄새를 맡으세요! 어떤 연구에 의하면 레몬향을 맡으면 스트레스가 줄고 긍정적이 된다고 합니다 – 그러니 하루를 산뜻하게 레몬수로 시작하시고, 집 안에 강한 레몬 에센스 오일을 두고 일이 꼬인다 싶을 때 한번 씩 뿌려 주세요.  — 호스트로서 특히 성수기동안 충분한 준비를 확인하고 사소한 걱정에서 벗어나는 것은 차이가 매우 큽니다. 그러니 차분하고 행복하게 손님을 맞이하세요! 항상 저희 팀이 24시간 도움을 위해 대기하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이전 당신의 목록에 가격을 매길 때 흔하게 범하는 실수들 피하기
다음 당신의 휴가 숙소를 위해 저희의 탑 10 핵심사항을

댓글 없음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